창립 3주년 맞아 해외 진출국 사업자 다수 참여

2025 인큐텐 컨벤션 행사장 전경 사진
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이 지난 3월 22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제1전시홀에서 창립 3주년을 기념하는 ‘2025 인큐텐 컨벤션’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특별히 이번 컨벤션에는 국내 사업자뿐만 아니라 카자흐스탄과 몽골 등 해외 시장에서 활동 중인 사업자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인큐텐이 새롭게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베트남에서도 참관단이 한국을 방문해 행사에 참여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인큐텐이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베트남에서 많은 참관인이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인큐텐]

인큐텐 컨벤션 카자흐스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큐텐]

인큐텐 컨벤션 몽골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큐텐]
가장 먼저, 닥터큐민 라인 개발책임자인 이우송 박사가 단상에 올라 인큐텐의 대표 상품 ‘닥터큐민 오리진’의 주요 핵심 원료인 텐큐민에스플러스의 개발 과정과 효능에 대한 설명을 했다.
이날 발표에서는 건양대학교 병원 혈액종양내과와 함께 진행 중인 ‘대장암 환자에 대한 텐큐민에스플러스(TPS)의 면역 활성 변화에 대한 연구’의 중간결과도 공개됐다. 해당 연구는 2024년 8월부터 2025년 7월 17일까지 건양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면역활성 변화 연구’로 대장암 환자 34명을 대상으로 12주(약 84일) 동안 진행되고 있으며, 항암치료 후 저하된 면역력이 텐큐민에스플러스 섭취를 통해 상승하는 효과가 있는지 검증하는 것이 목적이며 건양대학교병원 임상시험위원회로부터 승인받았다.
자연살해세포라고도 불리는 NK세포(Nature Killer Cell)는 암세포를 직접 사멸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대상자 9명중 6명에서 67%의 면역을 향상시키는 결과가 나타났고, Th1세포(T Helper Cell)는 세포독성T림프구 (Cytotoxic T Lymphocyte / CTL)의 활성화를 도와주는 세포로써 대상자 9명중 7명에서 78%의 상승 결과가 나타났다. 또한, 세포독성T림프구(Cytotoxic T Lymphocyte / CTL)도 암세포를 직접 사멸시키는 역할을 하는데 대상자 9명중 6명에서 67%의 면역활성을 높이는 결과가 나타났다.
이우송 박사는 “중간결과에 따르면 연구 참여 환자 중 1명을 제외한 모든 환자에게서 면역력 상승효과가 확인됐다” 라며 “이러한 결과는 아주 중요한 의미를 지니는 것으로, 텐큐민에스플러스(TSP)가 면역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가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연구가 마무리되는데로 논문 도 내고 많은 홍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무대에 오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 강현서 대표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한 변화된 모습으로 참석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강현서 대표는 이번 다이어트의 계기를 ‘세상을 바꾸고자 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을 바꾸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함께한 파트너들과 무대에 올라 날씬해지고 건강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인큐텐 박진희 의장
인큐텐이 창립 정확히 1100일을 맞이한 3월 22일, 박진희 의장이 회사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진희 의장은 사과나무를 비유하며 인큐텐의 3년간의 성장을 설명했다. “사과나무는 나뭇가지에 3년 동안 꽃을 피워야 비로소 그곳에 사과 열매를 맺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인큐텐은 지난 3년간 누적 매출 1500억원을 달성했다”며 “신생 회사가 매년 5억, 10억 매출을 달성하지도 못하는 수준에 비례하면 인큐텐은 놀라운 결과를 만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 의장은 인큐텐이 지금까지 30여 종의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출시했으며, 그중 세계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제품 ‘닥터큐민 오리진’, ‘에스알 비타민C 365’ 그리고 천연유래 성분 화장품 ‘로아센’ 이 3가지를 인큐텐이 가진 글로벌 No.1의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인큐텐 컨벤션 행사의 후반부에는 참석자들의 뜨거운 환호와 축하 속에 직급 인정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직급 인정식에서는 다수의 새로운 리더가 탄생했다. 특히 주목받은 사업자로는 베트남 출신 조아나 대표가 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해 인큐텐의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또한 최고령으로 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임은숙 대표도 큰 박수를 받으며 연령에 관계없이 성공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크라운 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정은경 조현철 부부 사업자가 박진희 의장과 장석영 회장 등 임원진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크라운 다이아몬드 직급 인정으로, 정은경·조현철 부부 사업자가 이 영예를 안았다. 이들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축하 속에 무대에 올라 자신들의 성공 스토리를 나누며 참석자들에게 영감을 주었다
https://www.next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152
출처 : NEXT Economy